DialogueTrigger 클래스는 게임 오브젝트에 부착된 대화 정보를 기반으로 대화를 시작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 Start 메서드에서 게임 오브젝트가 활성화될 때마다 Trigger 메서드를 호출하여 DialogueSystem을 통해 대화를 시작합니다.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DialogueTrigger : MonoBehaviour
{
public Dialogue info;
void Start()
{
Trigger();
}
//버튼을 누를 때마다 Begin을 실행
//처음 켜졌을 때 Begin을 한번 실행하고 실행시켜야하는데,
//Begin만 5번 실행됨
public void Trigger()
{
var system = FindObjectOfType<DialogueSystem>();
system.Begin(info);
}
}
위의 개발일지는 DialogueTrigger 클래스를 통해 게임 내에서 대화 시스템을 트리거하는 기능을 구현하는 과정을 기록한 것입니다. 이를 통해 초기 설정 및 버그 수정 과정을 기록하여, 향후 개발 과정에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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